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드라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11월24일 16시22분 ]
신인 여배우 박나예가 내년 3월부터 OCN에서 방영되는 새 월화드라마 그 남자 오수에 캐스팅됐다.
8월 제37회 황금촬영상 영화제에서 신인여배우상을 수상했던 신인 여배우 박나예가 내년 3월 OCN에서 방송되는 환타지 로맨스 드라마 ‘그 남자 오수’에 전격 캐스팅됐다.

박나예의 소속사 펠릭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배우 박나예가 OCN 월화드라마 ‘그 남자 오수’에서 여고생 ‘서수정’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박나예는 극중에서 서유리(김소은 분)의 동생으로 귀여운 말썽꾸러기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박나예는 “서수정의 캐릭터가 실제 본인과 많이 닮은 성격이어서 너무 편하고 즐겁게 연기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캐스팅 소감을 말했다.

펠릭스엔터테인먼트는 박나예가 연기하는 서수정 캐릭터가 누구보다 언니를 많이 위하고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동생, 그리고 친구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지닌 정의감에 불타는 여학생으로서의 다양한 연기변신이 필요한 배역이라며 신인 배우 박나예의 연기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드라마 ‘그 남자 오수’는 20대 청춘들의 환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꽃가루’가 누군가의 연애에 개입하면서 빚어지는 예상 밖의 러브라인과 격렬한 액션 등 전개되는 등 드라마 트랜드의 새로운 영역을 선보이게 된다.

‘그 남자 오수’는 다음달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올려 0 내려 0
(함께 만들어 가는 인터넷 . 모바일 영웅뉴스)

< 저작권자 ⓒ 영웅뉴스(www.Hero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경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BS2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38.8% 기록 (2017-12-04 13:48:56)
sbs드라마'당신이 잠든 사이에‘, 바캉스 패션 공개 (2017-11-01 11:15:59)
서울시, 북촌서 액운 쫓는 ‘동...
광역M버스, 서비스'70%이상 출...
강동구, “2017 대한민국 올해...
文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율 69...
文 대통령, 韓中 비즈니스 포럼...
슈바이처의 생명외경 원칙
82. 설교 : 최승완목사 (은성교...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